독일 프랑크푸르트 트리아논 빌딩에 투자한 ‘이지스글로벌부동산투자신탁229호의 펀드 설정 이후 누적 수익률은 13일 기준 ―81.
이 수치는 소득의 절반 가까이를 빚 원리금 갚는 데 쓰고 나머지로 최소한의 생계를 유지할 수밖에 없는 많은 하우스푸어(house poor)와 ‘영끌족의 고단한 일상을 말해 준다자산 가격이 폭락하면서 대규모 손실 가능성이 높아졌다.
해외 상업용 부동산 부실 문제는 전 세계 금융사들의 숨통을 죄고 있다.시중은행들이 물려 있는 액수도 상당하다.해외 부동산의 선순위 대출에 손실 가능성이 있다는 건 자산 가격이 60% 이상 폭락했다는 뜻이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트리아논 빌딩에 투자한 ‘이지스글로벌부동산투자신탁229호의 펀드 설정 이후 누적 수익률은 13일 기준 ―81.A은행은 이 대출을 비롯한 미국 내 부동산 투자 자산이 1조 원에 달한다.
안동현 서울대 경제학부 교수는 해외 부동산 자산에 대한 옥석 가리기가 필요하다며 투자 기관들끼리 조율해서 부실 자산을 신속하게 정리하고.
미국의 데이터 분석회사 그린스트리트는 상업용 부동산의 평가 가치가 여전히 너무 높다며 상업용 부동산 가치가 올해 최대 15% 추가 하락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챗GPT를 만든 오픈AI 로고.
기자들에겐 기회입니다.흥미성 기사를 반복해서 쏟아냅니다.
AI 역시 역기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기계는 사람 하기 나름입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아이돌마스터 갤러리|가스·난방公 주가 급등…주주환원 확대 기대감도 | sitemap